[MV] Shin Seung Tae(신승태) _ Stranger(낯선이)

[MV] Shin Seung Tae(신승태) _ Stranger(낯선이)



K-POP Wonderland, 1theK

K-POP의 모든 즐거움을 1theK(원더케이)에서 만나보세요! :)
Welcome to the official ARstart channel of K-POP Wonderland, 1theK

""1theK Originals"" Subscribe 👉 www.youtube.com/1theKOriginals

[Notice] 1theK ARstart is also an official channel for the MV, and music shows will count the views from this channel too.
[공지] 1theK ARstart는 MV를 유통하는 공식 채널로, 1theK에 업로드된 MV 조회수 또한 음악방송 순위에 반영됩니다.



▶1theK YT : www.youtube.com/1theK
▶1theK FB : 1theK
▶1theK TW : 1theK
▶1theK Kakao : goo.gl/otRpZc
▶1theK TikTok : vt.tiktok.com/2mSMBS "

تعليقات

  1. 신승태 아티스트 영상저장소

    신승태 아티스트 영상저장소2 ساعات قبل

    #신승태 #낯선이 당신이 귀한지 난 보인답니다 💛

  2. 신승태 아티스트 영상저장소

    신승태 아티스트 영상저장소2 ساعات قبل

    #신승태 #낯선이 나는 비록 내맘에 속았지만 그대는 부디 속지말아요-

  3. 신승태 아티스트 영상저장소

    신승태 아티스트 영상저장소2 ساعات قبل

    신승태 가수님만의 따뜻함이 느껴져서 좋아요....❤️

  4. 사랑불쇼니

    사랑불쇼니6 ساعات قبل

    장르 넘나들며 빛나는 우리 귀한 가수 신승태 퐈포ㅏ퐈이탱!!!!!!!

  5. 여수밤바다

    여수밤바다8 ساعات قبل

    오늘은 신승태 가수님의 낯선이 뮤비보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위로받은 편안한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6. 장미허브

    장미허브14 ساعات قبل

    끼부자 흥부자인 신승태 가수님 낯선이 최고 입니다 대박 나세요

  7. 공미숙

    공미숙أيام قبل

    엄마품속처럼 따뜻한노래 신승태 가수님 낯선이 들을수록 대박이네요

  8. 뚜민

    뚜민أيام قبل

    장르 파괴자..신승태 발라드 까지 잘해버리시네요

  9. 사랑불쇼니

    사랑불쇼니أيام قبل

    신승태 낯선이 들으며 위로받고 갑니다 .. 낯선이하세요

  10. 사랑불쇼니

    사랑불쇼니أيام قبل

    오늘도 응원합니다 ! 신승태 낯선이 정말 좋아여

  11. 나영화

    나영화أيام قبل

    잘하네요ㅠ 대박기원 합니다

  12. 김명순

    김명순أيام قبل

    낯선이~ 듣고 또 듣습니다 . 마음이 푸근해 지는 신승태 님의 낯선이. 정말 지치는 삶을 안아주네요

  13. 태바라기

    태바라기أيام قبل

    연기도 잘하시는 #신승태 가수님 뮤비도 대박나세요 #낯선이 #신승태 화이팅입니다

  14. 태바라기

    태바라기أيام قبل

    #신승태 가수님의 #낯선이 보고 들으며 힐링 합니다

  15. 태바라기

    태바라기أيام قبل

    #낯선이 #신승태 화이팅입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16. 하루

    하루أيام قبل

    #신승태 #낯선이 최고 최고 최고

  17. 하루

    하루أيام قبل

    #신승태 #낯선이 감미로운 목소리 언제나 응원합니다

  18. 하루

    하루أيام قبل

    낯선이 너무 좋은 노래 #신승태 #낯선이

  19. 하루

    하루3 أيام قبل

    신승태 낯선이 많이 들어주세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신승태 #낯선이

  20. 하루

    하루3 أيام قبل

    #신승태 #낯선이 화이팅

  21. 장미허브

    장미허브3 أيام قبل

    경기민요 소리꾼 트로트 야생마 발라드 완벽한 아티스트 신승태 가수님 항상 응원합니다

  22. 경소정

    경소정4 أيام قبل

    신승태 가수님 짱👍👍👍

  23. 사랑불쇼니

    사랑불쇼니4 أيام قبل

    듣고 또 들어도 너무 좋은 낯선이 ♡ 신승태 신곡 낯선이 대박 기원 기원🌟🌟🌟

  24. 임승원

    임승원4 أيام قبل

    신승태 님 낯선이 너무 좋네요. 하루의 힘겨움을 위로 받는것 같습니다.

  25. 왕소리꾼왕팬

    왕소리꾼왕팬5 أيام قبل

    #신승태 가수님 가시는 모든길이 꽃길 이시길 기도합니다♡

  26. 공미숙

    공미숙5 أيام قبل

    신승태 가수님 낯선이 대박나세요 응원합니다💖💗💓💕💕💟❣💔❤🧡💚💚💙💜🤎🖤

  27. 놈놈사랑

    놈놈사랑5 أيام قبل

    오늘도 신승태 가수님의 낯선이로 위로 받아요~^^

  28. 별빛

    별빛6 أيام قبل

    따듯한 가족영화 같은 신승태 가수님의 낯선이 뮤비와 노래

  29. 별빛

    별빛6 أيام قبل

    삶의 격려와 힘이 되어주는 신승태 가수님의 낯선이 응원합니다

  30. 신승태 아티스트 영상저장소

    신승태 아티스트 영상저장소6 أيام قبل

    오늘도 자기전에 낯선이 듣고 갑니다 ^^

  31. 장미허브

    장미허브6 أيام قبل

    들을수록 마음이 포근해지는 신승태 가수님 낯선이 대박 나세요 응원합니다

  32. 주말농장

    주말농장6 أيام قبل

    나를 따뜻하게 안아주는 낯선이~~ 눈물 이 납니다 고맙습니다 신승태가수님 대성하세요

  33. 사랑불쇼니

    사랑불쇼니6 أيام قبل

    추운 겨울 날 따뜻한 가사로 위로해주는 신승태 낯선이 최고입니다

  34. 하루

    하루6 أيام قبل

    듣고 듣고 또 들어도 좋은 노래 낯선이 #신승태 #낯선이

  35. 하루

    하루6 أيام قبل

    #신승태 #낯선이 화이팅 응원합니다

  36. 하루

    하루6 أيام قبل

    믿고 듣는 신승태 표 노래 국악 트롯 뿐만아니라 발라드까지 좋은 노래 낯선이 최고 언제나 응원합니다 #신승태 #낯선이

  37. 하루

    하루6 أيام قبل

    #신승태 #낯선이

  38. 하루

    하루6 أيام قبل

    지친 일상 낯선이로 힐링합니다 낯선이 대박나세요 응원합니다 #신승태 #낯선이

  39. J

    J6 أيام قبل

    #신승태 가수님 #낯선이 너무너무 따뜻하고 좋습니다 추워지는계절 #신승태 가수님의 #낯선이 가 있어 따뜻하고 정말 좋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승승장구하세요 #낯선이 초대박 응원합니다

  40. 여수밤바다

    여수밤바다6 أيام قبل

    오늘도 신승태 가수님의 낯선이 들으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신승태 가수님 꽃길만 걸으세요. 늘 응원하겠습니다.

  41. 신승태 아티스트 영상저장소

    신승태 아티스트 영상저장소7 أيام قبل

    하루를 끝내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듣고 잡니다 🙂🙏🏻 #신승태 #낯선이

  42. 사랑불쇼니

    사랑불쇼니7 أيام قبل

    귀한 우리가수 신승태 낯선이 대박 기원해요 ♡ #신승태

  43. EJ

    EJ7 أيام قبل

    너무 좋은 노래 감사해요♡♡

  44. 공미숙

    공미숙7 أيام قبل

    신승태 당신이 귀한 가요계 보물입니다❤🧡💛💚💙💜🤎

  45. 별이네

    별이네7 أيام قبل

    감미로운 목소리에 딱 어울리는 낯선이 너무 좋아요 ~

  46. 별이네

    별이네7 أيام قبل

    #신승태 낯선이 #대박 #신승태 #화이팅

  47. 여수밤바다

    여수밤바다7 أيام قبل

    신승태 가수님의 장르불문 도전하는 용기와 노력에 찬사를 보냅니다. 아프지 마시고 멋진 활동하셔야 합니다. 신승태 가수님 최고!

  48. 여수밤바다

    여수밤바다7 أيام قبل

    오늘도 신승태 가수님 응원합니다. 따뜻하고 아름다운 노래 '낯선이' 너무 좋아요. 신승태 가수님 고맙습니다.

  49. 신승태 아티스트 영상저장소

    신승태 아티스트 영상저장소7 أيام قبل

    그게 어떤 무게라도 #신승태 #낯선이

  50. 고고씽

    고고씽8 أيام قبل

    신승태 가수님 낯선이 들으면서 매일 위로받고있습니다 삶이버겁고 힘들때 낯선이의 따스한 위로로 이겨내보세요 노래 너무좋아요~

  51. 놈놈사랑

    놈놈사랑8 أيام قبل

    낯선이~~듣고 있으면 맘이 넘 따뜻해져요.신승태 가수님 짱~^^

  52. 태바라기

    태바라기8 أيام قبل

    위로와 희망을 감동 주는 #낯선이 너무 좋아요 응원합니다 #신승태 가수님

  53. 주말농장

    주말농장8 أيام قبل

    울가수 신승태가수님 꽃길 응원 합니다

  54. 주말농장

    주말농장8 أيام قبل

    신승태가수님감성 발라드 낯선이 너무 좋아요 대박 꼭 나세요

  55. 김나연

    김나연8 أيام قبل

    대박 기원~~노래가 너무 좋아요♡

  56. 별이네

    별이네8 أيام قبل

    신승태 가수님 화이팅 낯선이 대박 대박 대박

  57. 별이네

    별이네8 أيام قبل

    #신승태 #낯선이 #대박

  58. 별빛

    별빛8 أيام قبل

    발라드감성도 최고의 경지 신승태 가수님 응원합니다

  59. 별빛

    별빛8 أيام قبل

    들을수록 가슴이 따듯해지는 노래 심장을 데워주는 신승태 가수님의 발라드신곡 낯선이

  60. 별빛

    별빛8 أيام قبل

    무대가 한폭의 시화 같은 신승태 가수님의 낯선이

  61. 별빛

    별빛8 أيام قبل

    겨울바람도 잦아들게 만드는 신승태 가수님의 신곡 낯선이

  62. 하루

    하루8 أيام قبل

    신승태 낯선이 호소력짙은목소리 #신승태 #낯선이

  63. 하루

    하루8 أيام قبل

    신승태 낯선이 화이팅 꽃길만 걸으세요 #신승태 #낯선이

  64. 하루

    하루8 أيام قبل

    신승태 낯선이 좋아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신승태 #낯선이

  65. 여수밤바다

    여수밤바다8 أيام قبل

    깊은 울림이 있는 신승태 가수의 발라드 신곡 낯선이 응원합니다. 아름다운 노래 감사합니다.

  66. 장미허브

    장미허브8 أيام قبل

    잔잔한 감미로운 목소리 낯선이 매일 듣게 되네요 신승태 가수님 트로트 야생마에서 이제는 발라드 황제가 되겠어요

  67. 하루

    하루8 أيام قبل

    #신승태 #낯선이 참 좋은노래 응원합니다

  68. 해바라기고영옥

    해바라기고영옥9 أيام قبل

    신곡 낯선이 넘넘 좋네요~~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마음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힐링이 되네여ᆢ 좋은 노래 감사합니다^^~건강하시고 대박나세요 ~~

  69. 사랑불쇼니

    사랑불쇼니9 أيام قبل

    겨울밤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감성장인 신승태 가수님의 낯선이 대박 기원

  70. 들국화

    들국화9 أيام قبل

    낯선이 들을수록 감동 ~ 신승태 가수님 응원합니다

  71. 동백

    동백9 أيام قبل

    따뜻한 노래입니다 신승태 가수님 낯선이 응원합니다

  72. J

    J9 أيام قبل

    #신승태 가수님의 #낯선이 정말 따뜻하고 좋습니다 모두들 듣고 위로받고 힐링받고 했으면합니다 듣고 또 듣겠습니다 #신승태 가수님 승승장구하세요 #낯선이 초대박나세요

  73. 김명순

    김명순9 أيام قبل

    힘겨운 현실에 위로와 힘이 되어주는 신승태 님의 신곡 낯선이 들으며 위로 받습니다 응원합니다

  74. 별이네

    별이네9 أيام قبل

    #신승태 #낯선이 #대박 #신승태 #화이팅

  75. 소니아

    소니아9 أيام قبل

    신승태 가수님 하늘이 내린 국보급 가창력

  76. 소니아

    소니아9 أيام قبل

    신승태 가수님 선한 영향력 스타

  77. 여샛별

    여샛별9 أيام قبل

    들을수록 볼수록 정감이 더해지네요 감동 감격 울컥합니다 낯선이ㅡ 지나가는 낯선이랍니다

  78. 소니아

    소니아9 أيام قبل

    신승태 가수님 미래가 더욱 빛날 스타

  79. 소니아

    소니아9 أيام قبل

    명품보컬 신승태 가수님 최고입니다

  80. 평강공주

    평강공주9 أيام قبل

    최고의가창력 신승태 가수님 항상 응원합니다~낯선이대박입니다~~

  81. 소니아

    소니아9 أيام قبل

    국보급 꿀 보이스 신승태 가수님

  82. 소니아

    소니아9 أيام قبل

    최고 중에 최고 실력파 신승태 가수님

  83. 조하경

    조하경9 أيام قبل

    감성어린 소리로 감동을 주는 신승태님 신곡 낯선이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84. 평강공주

    평강공주9 أيام قبل

    이겨울을 따뜻이 녹여주는 감성발라드 낯선이 최고입니다~

  85. 소니아

    소니아9 أيام قبل

    트롯의 대세 슈퍼스타 신승태 가수님

  86. 평강공주

    평강공주9 أيام قبل

    명품보이스 신승태 가수님 애잔한발라드 낯선이 대박나세요~

  87. 소니아

    소니아9 أيام قبل

    어디서나 사랑받는 최고의 가수 신승태 가수님

  88. 소니아

    소니아9 أيام قبل

    신승태 가수님 황금보이스 독보적인 음색 최고

  89. 소니아

    소니아9 أيام قبل

    갈수록 빛이나는 신승태 가수님

  90. 평강공주

    평강공주9 أيام قبل

    최고의 감성발라드 신승태 가수님 낯선이 너무좋네요~

  91. 소니아

    소니아9 أيام قبل

    모든게 갖추어진 신승태 가수님 언제나 준비된 가수 이십니다

  92. 평강공주

    평강공주9 أيام قبل

    신승태 가수님 낯선이 대박나길 응원합니다

  93. 하루

    하루9 أيام قبل

    언제나 응원합니다 #신승태 #낯선이

  94. 하루

    하루9 أيام قبل

    앞으로 많은 활동 해주세요 낯선이 대박나세요 #신승태 #낯선이

  95. 하루

    하루9 أيام قبل

    들으면 들을수록 좋은 낯선이 지친 일상 낯선이 들으면서 힐링합니다 #신승태 #낯선이

  96. 사랑불쇼니

    사랑불쇼니9 أيام قبل

    신승태 님 낯선이 들으면 들을수록 좋아요 눙물나는 ㅠㅠㅠㅠ

  97. 황정숙

    황정숙10 أيام قبل

    신승태님의 신곡 낯선이..너무 좋네요.

  98. 여수밤바다

    여수밤바다10 أيام قبل

    신승태 가수님의 뮤비 '낯선이' 너무 좋아요. 몰입도 높게 연기해주신 두분께도 감사드리며 신승태 가수님 응원합니다.

  99. 재호 차

    재호 차10 أيام قبل

    노래 가사도 좋고 감성도 좋아요. 감미로운 목소리로 전해주시는 신승태 의 낯선이에 위로받고 다시한번 힘을 내봅니다. 삶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를 전해주는 신승태님 많은 노래 불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00. 박채은

    박채은11 أيام قبل

    또 들으러왓죠 요즘 매일듣는 신승태 낯선이 얼른 방송에서 보고싶네요